본문 바로가기
정치사회이슈

이준석 당 대표, 국민의힘 토론배틀 16강전 인사말씀

by zodrithm 2021. 6. 27.
반응형

 

 

 

이준석 당 대표는 2021.6.27.() 17:00, 국민의힘 토론배틀 16강전에 참석했다. 

 

<이준석 당 대표>

 

오늘 이 자리에 서서 이렇게 토론을 준비하고 계신 우리 토론자들을 보니 감개가 무량하다. 이번 전당대회를 통해서 저희 당이 약속 한 변화는 결국 일반 국민들 중에서도 능력 있고 의지 있는 분들이 정치에 기여하고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는 것이었다.

 

그 중에 첫 번째 기획으로 우리당의 대변인을 지금까지는 지도부에서 인선했던 것과 달리 공개적인 토론배틀로 이렇게 선발하게 되었다. 저는 이 기회는 정말 소중하다. 저에게도 소중하고 여러분에게도 소중하지마는 이 토론을 지켜보고 있는 대한민국의 많은 국민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그런 새로운 제도가 되었으면 좋겠다

 

저는 여러분께서 이 토론배틀에서 우승하시면 내년에 정권교체를 이룰 선봉장 이 되실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다. 당을 대표해서 방송에 나가게 될 것이고 논리로서 국민들을 설득하게 될 것이다. 그리고 누구나 아시겠지만 공정하게 선발되었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주어지는 권위는 여러분 스스로 획득한 것이기 때문에 누구에게도 빚지지 않고 정치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것이다

 

최근에 민주당에서도 젊은 인재를 발탁해서 청와대 비서관으로 세우기도 했지만 저는 확신한다. 우리가 하는 이 시도가 그들의 그러한 시도보다 훨씬 더 우월하고 좋은 결과를 낳을 것이라는 것을 확신한다. 그것을 완성시켜 주세요.

 

어제 제가 백범 기념관에 가서 김구 선생님이 좋아하셨다는 답설시를 보면서 느꼈다. 흰 눈밭 위에 여러분이 오늘부터 걸어가는 길은 여러분 뒤에 오는 더 젊은, 그리고 더 새로운 분들에게 따라 갈 수 있는 발자취가 될 것이다. 꼭 옳은 길로 발자취를 만들어 주시길 부탁드리겠다. 감사하고 파이팅이다.

 

 

2021. 6. 27.

 

국민의힘 공보실

 


 

 

 

https://youtu.be/nWCy9Jwx7_w

 

반응형

댓글